Critical Hit! (2010)


iMDB에는 2010년이라 되어있는데 제작은 2006년에 한 거라고 한다 

그러니까 에즈라가 무려 12~13살일 때 모습이다 ㅋㅋㅋㅋㅋㅋ 


막 퀄리티 보면 서프라이즈보다도 못한데 쓸데 없이 거기서도 연기 제일 잘 함ㅋㅋㅋㅋㅋㅋ


아무튼 너무 귀엽다...ㅠㅠㅠㅠㅠㅠㅠㅠ

우리 에지는 절대 평범하게 살아갈 수 없는 얼굴과 분위기를 가진 애기였던 것

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막 얼굴은 너무 어린데 표정 짓는 거랑 제스춰는 지금이랑 똑같아서

보고 있자니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그런 요상한 기분..☆

한 인간의 성장기를 보고 있는 것 같은 느낌...또 오바한다 타자 그만 쳐야지




 

 





 

ㅠㅠㅠㅠㅠㅠㅠㅠㅠ러블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
 


Posted by duckoo
: